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휘슬, '프레시한 저키'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07.22 10:11 수정 2024.07.22 10:11

휘슬 프레시한(韓) 저키.ⓒ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반려견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해 만든 반려견 전용 간식 ‘프레시한(韓) 저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휘슬 프레시한 저키는 반려견의 선호도가 높은 소고기, 오리고기, 닭고기, 연어 등을 원료로 한 반려견 간식이다. 특히 저온 건조 방식을 적용해 원료 본연의 영양과 풍미를 유지한 것은 물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반려견뿐만 아니라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를 사용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갖춘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반려견에게 부담 없이 급여가 가능하다.


휘슬 프레시한 저키는 반려견의 선호도에 따라 급여가 가능하도록 긴 스틱 형태의 ‘메가스틱’과 크기가 작은 큐브 형태의 ‘영양큐브’ 2종으로 구성됐다. 메가스틱은 반려견이 편하게 잡고 먹을 수 있는 190mm의 긴 스틱 타입 간식으로 반려견의 입맛에 따라 급여가 가능하도록 소고기, 오리고기, 닭고기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영양큐브는 한 입에 먹기 편한 큐브 형태의 간식으로 영양성분을 함유해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따라 급여가 가능하다. 오메가-3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와 피모 건강은 물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연어순살’,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물론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고기’ 총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휘슬 브랜드 담당자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에 달하는 요즘 반려인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반려견 간식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