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출시

황현욱기자 (wook@dailian.co.kr)
입력 2024.07.22 09:10 수정 2024.07.22 09:10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홍보 이미지.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스카이패스·프레스티지)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출시 된 트래블로그 스카이패스, 프레스티지 마일리지 카드 2종은 대한항공과 트래블로그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 카드의 혜택은 국내에서 결제시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해외 이용금액은 기본적으로 트래블로그와 동일하게 외화 하나머니에서 사용된다. 또 카드설정 변경을 통해 신용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즉. 트래블로그 3대 혜택인 ▲무료환전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인출 수수료 무료을 기본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더해진 것이다.


이 카드는 국내 최초 마일리지 서비스를 시즌제로 운영한다. 우선 올해 말까지 '시즌 1'으로 운영되며 마일리지 카드 2종에 대해 결제 금액 1500원당 최대 3마일이 적립된다.


또 카드 발급 시 스카이패스 카드는 3000 웰컴 마일리지, 프레스티지는 5000 웰컴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최대 4회 이용 가능하다.


카드 디자인은 기존 체크카드와 같이 스탬프형, 여권형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 ▲가죽 ▲글리터 ▲골드 등 프리미엄 소재를 더해 미적 가치를 높였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 전무는 "이번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2종 출시는 체크카드, 신용카드에 이은 트래블로그 라인업의 완성"이라며 "향후에도 손님 중심의 혜택을 확대하고 서비스 질을 고도화해 '환전은 하나금융!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