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안소니 마키의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내년 2월 개봉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4.07.15 09:39 수정 2024.07.15 09:39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2025년 2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스티브 로저스에게 비브라늄 방패를 물려받으며 그를 이어 캡틴 아메리카가 된 샘 윌슨(안소니 마키 분)을 주축으로 모든 것이 달라진 새로운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을 알 수 없는 붉은 손이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과도 같은 비브라늄 방패를 움켜쥐며 찌그러트린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세상을 위협할 적의 등장을 예고함과 동시에 향후 이에 대적할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 첫 등장 이후 첫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의 든든한 동료이자 또 다른 히어로 팔콘 역으로 활약해온 배우 안소니 마키가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로 분하며 지금껏과는 다른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고한 배우 윌리엄 허트에 이어 이번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에서는 해리슨 포드가 테디어스 로스 역을 맡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함께 이끌어간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줄리어스 오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