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카드, 신세계그룹 계열사에서 결제시 최대 1만1000 포인트 적립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입력 2024.07.01 08:00 수정 2024.07.01 08:00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with 신한카드 홍보 이미지.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with 신한카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G마켓·옥션·이마트·SSG닷컴·스타벅스·신세계백화점·신세계면세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으로 지난해 6월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우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7일까지 신한 쏠페이(SOL페이)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하기를 통해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1년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가입이 완료되면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이 가능한 웰컴 스마일캐시 5000원과 신한카드 3000원 중복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아울러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쏠페이 앱을 통해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속한 곳에서 신한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스타벅스는 2만원 이상 결제시) 스탬프 1개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스탬프 2개 이상 적립시 마이신한포인트가 지급된다.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가 지급되며, 신한쏠페이 또는 신한 슈퍼쏠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시에 1000 마이신한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말까지 1개월 동안 운영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쏠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