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XYOB' 스테이씨 시은·윤·재이, 대표곡 챌린지+신곡 스포일러 '상큼 매력'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4.06.29 10:25 수정 2024.06.29 10:25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그룹 스테이씨(STAYC)와 만났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의 열네 번째 에피소드에는 스테이씨 멤버 시은, 윤, 재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본격 토크에 앞서 가요계 챌린지 열풍을 불러온 스테이씨의 대표곡 '버블(Bubble)', '파피(Poppy)'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였다.


컴백 스포일러도 전했다. 스테이씨는 오는 7월 1일 정규 1집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발매하는 가운데,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에 대해 "발칙하고 얄미운 느낌이다. 길을 걷다 이 노래를 들으면 파워 워킹할 수밖에 없다"라고 소개했다. 세 멤버는 즉석에서 신곡 라이브도 선보였다. 이 가운데 윤은 곡의 인트로 부분 비트를 따라 하는 엉뚱한 면모로웃음을 자아냈다.


스테이씨는 귀여운 어린 시절 사진도 공개됐다. 시은의 과거 모습에 브라이언은 부친인 가수 박남정을 언급하며 "아빠와 닮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준형은 자신의 딸 역시 가수를 하고 싶어 한다며 "힘든 직업인 걸 아니까 걱정된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XYOB'는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