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브루, 진짜 레몬 넣은 '리얼 레몬 하이볼 生' 론칭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06.05 08:17 수정 2024.06.05 08:18

ⓒ카브루

카브루가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은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어 레몬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카브루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부담없이 즐기는 술 문화’와 ‘저도주’ 소비로 대변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주목해 부담 없고 편안한 음용감을 제공하는 도수 4도의 355ml 소용량으로 기획되었다.


또한 전년도 일본 아사히맥주가 적용하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풀 오픈탭을 적용하여 뚜껑을 열면 풍성한 탄산과 함께 리얼 레몬 슬라이스가 떠올라 눈과 입 모두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카브루는 수제맥주 제조사로서 ‘양조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더하기 위해 레시피 개발에도 공을 들였다.


시중 대부분의 하이볼 제품이 주정을 물로 희석하는 방식으로 생산되는데 반해, 이 제품은 카브루 브루어리에서 직접 양조한 원주를 기반으로 적절한 밸런스의 부재료들을 넣어 맛과 향을 구현해 낸 것이 타 경쟁제품과 구분되는 큰 특징이다.


카브루 관계자는 “일본에서 처음 시작된 건 과일 또는 생 과일을 넣은 RTD 제품 아이디어를 국내 다양한 수제맥주 제조사들이 접목하면서 향후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 면서 “카브루는 자체 기술력 및 맛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 출시된 제품 대비 상품성을 크게 개선하였으며,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가 쉽게 접근하고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이마트 24와 세븐일레븐에 출시되었으며, 마트와 SSM으로도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브루는 이번 ‘리얼 레몬 하이볼 生’ 출시는 물론 올해 상반기 꾸준한 신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싱하 하이볼 2종’ ‘스카치 캔디 하이볼 2종’을 비롯한 RTD 제품군의 활발한 출시와 더불어 ‘로얄 스타우트’, ‘카브루 IPA’ ‘카일 라거’ 등 수제맥주 업체들이 출시를 주저하고 있는 수제맥주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하면서 수제맥주 1세대 업체로서의 입지와 존재감을 다져가고 있다는 평가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