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패션뷰티 시크세일' 진행…SS시즌 인기템 최대 70% 할인
입력 2024.03.19 08:05
수정 2024.03.19 08:05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1일까지 ‘패션뷰티 시크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SS시즌 인기 패션뷰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방·잡화 ▲브랜드 여성의류 ▲브랜드 남성의류 ▲수입명품 ▲신발 ▲언더웨어 ▲화장품·향수 등 패션, 뷰티 관련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할인한다. 전 고객 대상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한다.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패션 상품의 경우 ‘무료반품딜’ 코너를 선보인다. 사이즈나 컬러 등의 이유로 교환을 원할 때 부담 없이 반품 가능하며, 진행 일자 별 인기상품 1종씩을 판매한다. 이날엔 ‘트라이 스탠다드 베이직 런닝’(G마켓), ‘저스트원 봄신상 데일리룩’(옥션)을, 20일엔 ‘아웃도어프로덕츠 봄신상 맨투맨·티셔츠·조거팬츠’(G마켓) 등을 선보인다.
뷰티 상품은 ‘샘플딜’을 진행한다. 체험형 샘플 혹은 1+1상품 등이 포함된 코너로, 오후 12시부터 단 3시간 동안만 한정수량 판매한다. 19일에는 ‘맥퀸뉴욕 틴트·컨실러’를, 20일에는 ‘메즈클라 내추럴 엔자임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선보인다. ‘리르 콜라겐 목주름 리프팅 넥크림’,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토너’ 등도 날짜별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업데이트하는 ‘핫딜’ 코너를 통해 시즌 인기상품, MD픽 베스트셀러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천 상품으로 19일 G마켓은 ▲데이뮤즈 봄신상 ▲STCO SS시즌 셔츠 ▲MLB슬리퍼 등을 선보인다. 옥션은 ▲올리비아로렌 봄신상 ▲CK캘빈클라인 반팔·데님 ▲닥터제이준 클렌저·젤크림 ▲바이시유 운동화를 판매한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과 선물하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총 7회에 걸친 라방을 열고 신상품 론칭부터 단독 특가 등 혜택을 공개한다. 첫 번째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스킨푸드’편으로, 당근패드 정품 증정 세트부터 파인애플 오일 선출시 상품 등 다양한 특가템을 선보인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 실장은 “3월 들어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 쇼핑 니즈가 커지고 있어 패션부터 뷰티까지 SS시즌 필수템을 엄선해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대 70% 할인에 무료반품, 샘플 등 차별화된 맞춤형 혜택까지 더한 만큼 평소 구매를 고민했거나 체험해 보고 싶었던 제품을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