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경기도의원,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개선 속도내야"
입력 2024.02.23 17:00
수정 2024.02.23 17:00
2023 행정사무감사 지적 불구 개편 진행 지지부진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진경 의원(민주 시흥3)이 지난해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됐음에도 불구, 여전히 개선이 되지 않고 있는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에 대한 발빠른 추진을 주문했다.
김 의원은 지난 22일 열린 경기도 여성가족국 업무보고에서 "지난해 11월 행감 때 프로그램 신청 코너 상세화, 공지사항 시인성 강화, 웹 접근성 인증마크 획득 등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의 전면개편을 촉구하였으나 최근까지도 뚜렷한 변화를 찾아보기 어려웠다"며 구체적인 추진계획을 물었다.
이에 김미숙 여성비전센터소장은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는 경기도 정보기획담당관에서 운영하고 있어 해당 부서에 개선을 요청하였으나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다"며 "추후 도 정보기획담당관에서 처리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김 의원은 "정보기획담당관에 개선 요청을 했다고 하더라도 그 이후 어떠한 적극적인 액션을 취하지 않은 채 그냥 방치하고 있어 단순한 시스템 기능개선조차 지지부진"이라며 "구체적인 추진 일정 및 방향성 설정하에 구시대적인 현재의 홈페이지에서 하루속히 탈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잠시 지적당하면 그 뿐인 것이 행감이 아닌, 문제점을 개선하고 앞으로 더 나아가야 한다"며 "행감 때 말씀드린 사항을 보다 철저히 점검 및 시정하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