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구리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입력 2023.07.25 14:47
수정 2023.07.25 14:48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생애 주기별, 다양한 시간대 운영

‘2023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보 포스터.ⓒ구리시

경기 구리문화재단(대표이사 진화자)은 지난 20일부터 ‘2023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문화예술교육은 ‘청소년 꿈의 예술학교’, ‘유아 아이사랑 문화학교’, ‘문화플러스 시민 문화예술학교’ 등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생애 주기와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운영될 예정이다.


‘청소년 꿈의 예술학교’는 청소년의 참여가 원활할 수 있도록 토요일에 운영되며, 프로그램은 미술, 미술사, 무용, 영화제작 등 7개 강좌로 구성돼 있다.


‘유아 아이사랑 문화학교’는 3세 ~ 5세의 유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아의 전인발달과 문화예술에 대한 경험 확장을 위해 보호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술 프로그램이다.


‘문화플러스 시민 문화예술학교’는 미술사, 성악·뮤지컬, 철학, 시낭송, 압화 미술, 한국 무용 등 개인의 취향과 특성을 반영한 시민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신중년을 대상으로 한 신중년 여름예술학교 프로그램도 8월 한 달 동안 특별강좌로 운영된다.


구리문화재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문화예술교육은 지난 20일부터 구리문화재단 누리집(www.guriart.or.kr)에서 신청받고 있으며, 정원이 모두 차면 마감할 예정이다. 구리아트홀 아카데미 사무실에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구리시민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될 수 있도록 구리문화재단 고유의 문화예술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리문화재단 문화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