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싱가포르에 대표 브랜드 ‘몽제', ‘클럭' 첫번째 매장 오픈
입력 2023.07.17 11:18
수정 2023.07.17 11:18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클럭 등 메가 히트 브랜드를 연이어 만들어낸 D2C기반 브랜드 빌딩 기업 데일리앤코가 지난 6월 30일 싱가포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시작으로, 이달 14일 싱가포르 중심 상권인 마리나 베이에 위치한 마리나 스퀘어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성공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데일리앤코의 첫 매장은 오픈 후 이틀간 약 100여명이 넘는 인원이 한국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몽제 매트리스와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체험하기 위해 방문하여 문전성시를 이뤘다는 것이 데일리앤코 현지 관계자의 설명이다.
싱가포르 사람의 가장 큰 관심사인 ‘웰니스'와 몽제와 클럭 제품의 특징이 잘 어우러진 커뮤니케이션이 주요 성공 포인트로 꼽힌다. 1년 내내 고온다습한 싱가포르의 기후 특성상 쾌적한 숙면을 돕는 몽제의 매트리스와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매일 자동으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클럭의 마사지기가 싱가포르 국민들 사이에서 K-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데일리앤코 공성아 대표는 “몽제의 매트리스와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이미 한국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에서 통한 제품은 싱가포르에서도 통할 것이라고 예측했다”라며 “동남아 한류 열풍의 본거지인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동남아 전역에 클럭과 몽제를 알리는 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