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토신, 충남 홍성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사업장 '홍성 더센트럴' 분양중
입력 2023.04.08 11:00
수정 2023.04.08 11:00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이 분양중이다.
충청남도 홍성군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홍성 첫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희소성과 상징성은 물론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470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전 세대를 남동향 및 남서향으로 배치해 조망과 채광, 통풍은 물론 개방감까지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수요자들의 선택폭을 넓혔고,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도 적용된다.
집 안 곳곳에 대형 현관 펜트리, 안방 드레스 룸 등 풍부한 수납 공간을 마련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거실 아트월을 주방 공간까지 확장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주방에는 와이드 주방창호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주방과 연결된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하도록 해 원스탑 세탁 공간을 마련했다.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할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입주민들은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단지 내∙외부에서 가스밸브차단, 조명 제어, 난방 제어 등이 가능하고, 원격검침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폰원패스시스템 등의 생활 편의 시스템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미세먼지 걱정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지상 공간은 다채로운 조경 공간으로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는 중앙 광장과 휴게 공원을 배치하고, 주동 사이에는 다채로운 조경 및 어린이 놀이터를 마련하는 등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한다.
커뮤니티 시설은 체력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룸 등의 운동 공간부터, 아이들의 여가와 놀이를 위한 실내놀이터, 어린이집 등 자녀들을 위한 공간이 배치된다. 또한 가족과 이웃간의 교류가 가능한 주민카페, 경로당 등도 조성해 입주민들의 일상에 활력과 여유로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등의 금융혜택을 제공해 계약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도 없어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내법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