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건희를 파면하라" 구호 외치는 이재명-박홍근

박항구기자 (underfl@hanmail.net)
입력 2023.01.17 15:10
수정 2023.01.17 15:11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박홍근 원내대표를 비롯한 의원들이 17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김건희를 수사하라, 이상민을 파면하라" 등의 구호를 외치고 있다.

박항구 기자 (underfl@hanmail.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