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핀다이렉트,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해외로밍 상품 무료 이벤트 진행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입력 2022.12.22 16:30 수정 2022.12.22 16:30

전세계 140개국에서 5일간 총 2.5GB 제공… 소진 후에도 무료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

해외 여행지 도착 후 현지 심 구매해야 했던 불편 해소… 24시간 상담센터 함께 운영


ⓒ 핀다이렉트 X 인터파크·트리플 로밍 데이터 무료 이벤트


스테이지파이브(대표 서상원)는 자사 통신플랫폼 핀다이렉트와 인터파크·트리플이 손잡고 해외로밍 상품을 출시하고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료로 매일 500MB씩 제공하며 최대 5일까지 연달아 제공된다. 1인당 최대 받을 수 있는 양은 총 2.5GB이다. 이는 타사 로밍 상품 대비 비교 불가한 혜택이다. 모두 소진 후에도 제한된 속도로 무료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용 가능한 나라는 140개국으로, 인터파크·트리플 내 판매 중인 전체 항공권과 여행상품을 커버하는 수준이다. 즉각 대응이 가능한 로밍 전문 상담 센터도 24시간 운영한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여행 전 핀다이렉트 로밍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 후 국가 및 기간/데이터를 설정하고 심 형태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핀다이렉트 로밍 eSIM’의 경우 평균 1분 이내로 내 폰에서 손쉽게 개통 후 바로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강화된 UX 편의성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스테이지파이브는 무거운 포켓 와이파이 혹은 설정이 복잡하고 분실 우려가 있었던 해외 심, 그리고 값비싼 로밍 상품을 사용하던 유저 경험을 완벽히 바꿔 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바로 출국하지 않아도 수령 후 180일 내에는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핀다이렉트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향후 자사 요금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로밍 무료 혜택을 상시적으로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핀다이렉트에서는 로밍 이벤트 외에도 세컨 넘버 추가 6개월 무료 등 여러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가져 달라”라고 말했다.


이번 해외로밍 이벤트는 22일부터 23년 1월 31까지 진행되며, 핀다이렉트·인터파크·트리플 각 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스테이지파이브는 2017년 카카오 계열사로 편입된 통신사로, 요금제 및 디바이스를 아우르는다양한 통신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