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후광효과 누리는 평택시… '지제역 삼부르네상스'
입력 2022.08.09 09:57
수정 2022.08.09 09:57
‘지제역 삼부르네상스’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를 포함한 대규모 배후수요를 가진다. 인근으로 평택캠퍼스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삼성 임직원 수요 확보가 수월할 뿐만 아니라, 평택일반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단 종사자들과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및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등 행정기관의 관련 종사자 수요까지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주거 가치를 높이는 상품 설계도 적용된다. 전 호실이 2룸 구조에 복층으로 설계됐으며거실 천장고를 약 4M(일부세대)까지 높여 복층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도 루프탑 캠핑장, 중앙공원 등이 조성돼 가족 및 친구들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휴식의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아파트에 비해 규제의 영향에서 자유로운 것도 큰 장점이다. 만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주택 보유・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청약이 가능하다.당첨자 선정 방식도 100% 추첨제로 누구나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무엇보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향후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요건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한편, ‘지제역 삼부르네상스’는 경기 평택시 세교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7~59㎡, 총 180실 규모로 건립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평택시 세교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