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나들이족 겨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경품 선봬
입력 2022.06.14 14:56
수정 2022.06.14 14:51
이벤트 상품 구매한 모든 고객에 100% 당첨 경품 증정
이마트24가 이색적인 마케팅을 잇따라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나들이족이 늘어난 가운데 이마트24가 이번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손잡았다. 이마트24는 14일부터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 관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레고랜드 행사 관련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를 14일부터 7월13일까지 진행하며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부터 무료 이용권(장당 6만원 혜택), 이용 할인권(장당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춘천 맛집 콘셉트의 춘천식비빔막국수, 춘천식닭갈비도시락, 춘천식닭갈비김밥과 피크닉 콘셉트의 자이언트유부초밥, 에그쉬림프샌드위치 등 총 6종이다.
레고랜드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레고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마트24는 레고랜드와 발 빠르게 준비한 이번 협업을 통해 즐길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레고랜드는 전 세계에 10개 지점을 두고 있으며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세계 3대 테마파크로 꼽힌다. 지난달 5일 춘천에 개장한 레고랜드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로서 오픈 이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마트24는 레고랜드와의 이번 협업으로 갈 곳이나 즐길거리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가 이처럼 나들이족을 겨냥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는 것은 오프라인에서 실체화된 콘텐츠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함은 물론 참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려는 시도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최근 MMORPG ‘검은사막’과 손잡고 프리미엄 블랙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24BLACK’을 선보였다.
이마트24 간판 대신 ‘24BLACK’이라는 팝업스토어 이름을 내걸고, 흑백 사진에 모델이 들고 있는 상품만 컬러로 포인트를 준 럭셔리 패션화보와 화려한 조명으로 매장 전면을 장식했으며, 내부는 방문자가 검은사막 게임 속 한 공간에 존재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구성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픈 후 첫 주말이었던 4일부터 6일까지는 하루 최대 방문자가 1500명을 기록했으며, 해당 기간에 전월 대비 매출은 49.5% 증가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성큼 다가온 엔데믹으로 외출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이마트24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찾는 MZ세대 고객들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전 연령층의 고객이 특별한 경험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마케팅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가맹점 매출 또한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