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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사전 신청 개시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입력 2022.05.25 09:11
수정 2022.05.25 09:11

카카오뱅크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출시한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소개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첫 브랜드저금통으로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출시하고 내달 1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은 자동으로 조금씩 잔돈을 모아 최대 10만원까지 저축하는 소액저축상품기간 내 사전 신청한 고객의 저금통은 내달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으로 자동 전환된다.


카카오뱅크는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통해 편의점 할인 쿠폰과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고객이 새로운 저금통 저축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브랜드저금통은 기존의 기본 저금통을 전환해 이용하는 서비스로, 브랜드저금통으로 전환하더라도 기존의 저금통 잔액과 모으기 규칙 설정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에서는 저축액 구간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한 삼각김밥, 도시락, 라면 등 아이템이 노출되도록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 4주간 매주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만개와 도시락 할인쿠폰 115만개 등 쿠폰 총 120만개를 제공한다.


6월 마지막주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을 기반으로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다양한 제휴사와 파트너적금을 출시해 뱅킹과 커머스의 결합과 플랫폼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를 저금통으로 확장해 플랫폼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그동안 저금통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저축의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브랜드저금통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제휴 금융 상품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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