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금호타이어, 초고성능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출시

김민희 기자 (kmh@dailian.co.kr)
입력 2022.04.11 10:37
수정 2022.04.11 10:37

최고급 세단 및 수입차에 특화된 승차감·주행성능·내구성 갖춰

소비자 선택 시 공명음 저감 타이어(K-Silent) 공급

신제품 마제스티X 솔루스ⓒ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최고급 세단과 수입차 등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플래그십 타이어를 출시했다.


금호타이어는 초고성능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 (MajestyX SOLUS)'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마제스티X에는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dimple)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했으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을 향상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는 트레드 강성 극대화로 상온·저온에서 제동력을 높이고 눈길에서도 조정 안정성을 향상한 것과, 입체 아이콘으로 트레드의 마모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마모 모니터링 기술’을 적용한 것도 특징으로 꼽았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아이콘를 눈으로 확인하고 타이어 성능 저감 상황과 교체시기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마제스티X 타이어 내부 폼(Foam)이 부착된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옵션사항으로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고급 세단 및 수입차의 승차감과 성능, 안정성이 대폭 강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X’를 출시하게 됐다”며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갖춘 ‘마제스티X’는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김민희 기자 (km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