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 의원 '디지털플랫폼 정부 혁신 전략' 세미나 개최
입력 2022.04.07 16:01
수정 2022.04.07 16:02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국민의힘 이영 의원이 7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디지털플랫폼 정부 혁신 전략' 세미나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국민의힘 이영 의원이 7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디지털플랫폼 정부 혁신 전략' 세미나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