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티몬, 중소기업유통센터와 'K-MAS 라이브마켓'…소상공인 지원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12.13 10:34
수정 2021.12.13 10:34

ⓒ티몬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중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특별 기획전 및 온라인 셀럽·틱톡커들과 함께하는 라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상품성은 좋지만 판로확보 및 마케팅, 홍보가 어려운 중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발굴해 이달 26일까지 ‘K-MAS라이브마켓’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중소기업 유통지원 전문 포털인 ‘아임스타즈’의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사업에 선정된 총 350여개 상품들을 선보이며, 상품들은 30% 쿠폰을 적용받아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는 4일간 ‘크리스마스 마켓’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온라인 셀럽 및 틱톡커들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라방에서는 다양한 로컬 특산품을 비롯해 소상공인들의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의 티비온 라이브 및 틱톡커들의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중소기업유통센터의 ‘가치삽시다’ 플랫폼으로도 동시에 송출된다. 방송 중에는 50% 쿠폰도 특별 제공된다.


티몬은 지속적으로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영세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접근성이 부족했던 소상공인 상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비롯해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노하우가 집약된 ‘티비온’으로 성공적인 온라인 진출 사례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일례로 자체 생산한 KF94마스크를 판매하는 ‘옐로우마켓’은 지난 4월 티몬X가치삽시다 라방을 통해 소개된 후 입소문을 타고 월 매출이 5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실 실장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꾸준히 긴밀하게 협력하며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티몬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가진 탁월한 경험과 노하우를 더 많은 중소상공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