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건희 기증관 건립 업무협약식 갖는 황희 장관과 오세훈 시장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1.11.10 12:49
수정 2021.11.10 12:52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오세훈 서울시장이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공예박물관에서 '가칭 이건희 기증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다.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