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상수 "국민들의 응원 덕분…정권교체 이뤄 보답하겠다"

정도원 기자 (united97@dailian.co.kr)
입력 2021.09.15 16:24
수정 2021.09.15 16:24

국민의힘 1차 예비경선 통과

"2차 컷오프까지 열심히 달리겠다

정권교체는 안상수가 앞장서겠다"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안상수 전 인천광역시장이 지난 7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ASSA빌딩 방송스튜디오에서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후보 1차 경선 후보자 3대 정책공약 발표회'에서 공약발표를 하고 있다.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안상수 전 인천광역시장이 1차 예비경선 통과는 국민들의 응원 덕분이라며, 열심히 달려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안상수 전 시장은 15일 국민의힘 대선후보 1차 예비경선 결과 발표 직후 SNS에 "국민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2차 컷오프까지 열심히 달리겠다"며 "정권교체 반드시 안상수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오전 정홍원 대선후보 경선 선거관리위원장이 발표한 1차 예비경선 결과, 안 전 시장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 홍준표 전 대표, 유승민 전 의원, 원희룡 전 제주도지사 등과 함께 경선을 통과한 후보군 8인 내에 포함됐다. 가나다 순으로 호명된 1차 예비경선 통과자 명단에서 안 전 시장은 제일 먼저 이름이 불려졌다.


이와 관련, 안상수 전 시장은 발표 직후 기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국민의 응원에 꼭 보답해서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겠다"고 말했다. 이튿날부터 시작될 2차 예비경선 진출 후보 TV토론과 관련해서는 "내일 토론에서 뵙겠다"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정도원 기자 (united9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