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터파크투어, 'ASMR 유럽 이야기' 오디오 서비스 오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08.23 14:57
수정 2021.08.23 14:58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ASMR 유럽 이야기’ 페이지를 오픈해 집콕하며 즐기는 랜선 여행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유럽 전문 인솔자들의 유럽 12개국 여행 이야기가 담긴 오디오 클립을 누구나 무료 청취 가능하게 했다. 페이지를 접속하면 언제 어디서나 들으며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랜선 여행은 영국, 독일, 체코, 헝가리, 프랑스, 스위스,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스페인, 노르웨이,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등 12개국을 대상으로 하며, 이후 다양한 국가를 추가 확대할 계획이다.


서비스 페이지 지도에서 원하는 국가 클릭 시 각 국가별 오디오 클립 페이지가 나와 청취하는 방식으로, 1시간 내외 분량의 오디오를 통해 여행지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원하는 부분만 골라 들을 수도 있게 주요 챕터별로 나뉜 클립도 함께 제공한다.


챕터별로 나뉜 클립은 ‘여행의 시작’, ‘인기 관광지’, ‘역사’, ‘음식’, ‘여행꿀팁’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편의성을 높였다. 분류해둔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세부 챕터를 클릭하면 청취 가능하다.


아울러 서비스 페이지 오픈 기간 동안 전 세계 미니 가이드북을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유럽 여행 상품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상품도 판매한다.


정석진 인터파크 장거리상품팀장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오디오로 집 뿐만 아니라 출퇴근 길 언제든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며 “여행은 잠시 멈춰 있지만 현 상황에 맞는 지속 가능한 형태의 서비스를 확장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