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백화점, 레스케이프 손잡고 객실 재현한 체험 팝업 운영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1.07.28 06:47
수정 2021.07.28 06:48

본점,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호텔 바우처·굿즈·배스로브 등 판매

레스케이프 객실 모습.ⓒ신세계백화점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과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이나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신세계백화점은 늘어나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손잡고 백화점 업계 최초로 호텔 객실을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선보인다.


신세계 본점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레스케이프의 침대부터 소파까지 그대로 옮겨온 것이 특징이다. 오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며, 객실 바우처부터 호텔 라이프 스타일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해외 여행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마치 유럽에 온 듯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곳으로 호캉스족에게 인기가 많다.


레스케이프 객실 바우처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6종과 VIP키트인 스킨·로션·세럼·아이크림·크림·클렌저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레스케이프 투숙객들의 인기 아이템인 호텔 키 세트(키2개, 홀더, 봉투, 호텔 펜), 배스로브, 펫 소파 등을 선보인다. 펫 소파는 3점 한정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레스케이프 굿즈 상품은 하반기 SSG닷컴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판매 할 예정이다.


호캉스는 물론 홈캉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배쓰프로젝트’는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은 천연입욕제로 전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한다.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사용 시 욕조에 우주가 펼쳐진 느낌을 주는 배쓰 아트로도 유명하다.


이 외에도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공간을 연출해 줄 캔들, 화병, 와인잔, 위스키잔을 선보인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장은 "올 여름 멀리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실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호캉스 및 홈캉스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