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주식 옮기기 이벤트...최대 115만원 지급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입력 2021.04.01 10:44
수정 2021.04.01 10:44

키움증권은 주식 옮기기(타사대체입고)이벤트를 오는 5월 2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하고 이벤트를 통해 최대 현금 115만원을 지급한다.


1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주식(ETF·ETN·코넥스 포함)을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로 옮기고 거래하면, 순입고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1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보유 주식을 매도할 필요 없이 주식을 입고하고 해당 종목이 코스피200에 해당 될 경우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주식옮기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입고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비대면계좌를 보유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입고 시 설정을 통해 매입단가를 주식 매수 시의 단가 그대로 옮길 수 있어 수익률 평가가 기존과 달라질까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식기세척기, 파우제 안마의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삼성 비스포크 큐브에어 등을 추첨 증정하는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응모권의 수가 달라지며 주식 거래가 없어도 이벤트 신청만 해도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4’,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영웅문S’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