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케어, 12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서 ‘펫케어페스티벌’ 개최

최승근 기자
입력 2019.10.10 08:43
수정 2019.10.10 08:43
ⓒ펫케어

‘제15회 펫케어페스티벌 in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행사가 오는 12~13일 양일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서 열린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과 펫케어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 즐기며 뛰노는 ‘멍마을운동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멍마을운동회’ 프로그램으로는 댕댕이들과 반려인의 찰떡 호흡을 보여줄 ‘땀나개뛰개’, 댕댕이들 간의 힘 대결 ‘내게끌리개’, ‘그대로멈추개’ 등 가 코너가 진행된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메달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는 마켓존 ▲무료행동교정상담 ▲미용서비스 ▲무료 캐리커처 ▲즉석사진인화 ▲오픈강좌 ▲독스포츠 ▲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이충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점장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맞이하는 행사로 많은 반려인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반려견과 함께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운동회 컨셉으로 펫케어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참여형 문화축제를 통해 생명존중, 행복공존을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 장소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6층 샤롯데가든이다.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스마트 인식표 ‘펫쯩’을 등록 또는 펫티켓 캠페인 온라인 서명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