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봄맞이 '블루밍 스프링' 이벤트 실시

김유연 기자
입력 2019.02.22 09:24
수정 2019.02.22 09:26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봄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밍 스프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기존고객부터 신규고객, 예비 신혼부부 등 봄철 여행을 준비하는 다양한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 부부 대상으로 한 ‘웨딩 고객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실시된다. 부부 모두 멤버십 회원가입 완료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일일 블랙 VIP’ 카드가 발급되며 20만원 상당의 금액 사은권도 제공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42만원의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에 따른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2만원에 달하는 선불카드를 차등 증정한다.

또한, 럭셔리 워치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의 할인 혜택이 즉시 제공되며, 멤버십 등급과 구매 수량에 따라 향수, 패션, 선글라스 등 제품별로 5~30%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용산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1만원 ▲3만원 상당의 금액 사은권 ▲ 용산점 골드 멤버십 발급 ▲온라인 적립금 30만원 ▲ 인터넷점 I 매니아 등급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신라아이파크 용산점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 ‘용산에는 꽃이 피네’ 도 진행된다. 점내 비치되어 있는 리플렛의 큐알 코드(QR 코드)를 스캔하면 쇼핑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이밖에 봄 시즌을 맞이해, POLA 등 뷰티 브랜드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