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스TV, 트레져헌터와 전략적 제휴 "시너지 효과 기대"
스팟뉴스팀
입력 2018.12.21 15:09
수정 2018.12.21 15:09
입력 2018.12.21 15:09
수정 2018.12.21 15:09
글랜스TV가 트레져헌터와 손잡고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
글랜스 TV는 글로벌 MCN 기업 트레져헌터와 21일 콘텐츠 사업 및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글랜스TV는 트레져헌터 소속 양띵, 악어, 꾹TV 등 국내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터(Creator)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오리지널 및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에 나설 전망이다.
글랜스TV 박성조 대표는 "콘텐츠 트렌드를 반영하는 트레져헌터와의 협조를 통해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동반 성장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개성과 끼가 넘치는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글랜스 TV의 콘텐츠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 역시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유통하는 글랜스TV와의 협업을 통해 크리에이터 육성과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트레져헌터는 국내 대표 크리에이터 콘텐츠 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타겟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향후 광고 및 콘텐츠 사업, 각 보유 채널을 활용한 방송 프로그램 및 동영상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강화를 위한 신규 사업 등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글랜스TV의 다양한 콘텐츠는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데일리모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