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디아블로 핼로윈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출시

김유연 기자
입력 2018.10.22 09:55
수정 2018.10.22 10:00

할로윈 시즌에 맞춰 리뉴얼 된 라벨 디자인

디아블로 핼로윈 리미티드 에디션.ⓒ아영FBC

아영FBC는 다가오는 핼로윈 데이를 맞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 디아블로 핼로윈 리미티드 에디션(디아블로 핼로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아블로 핼로윈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가장 존경받는 와이너리로 선정된 칠레의 와인그룹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의 대표 와인이다. 1초에 1병씩 팔리는 와인으로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프로축구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후원와인으로도 유명한 ‘국민 와인’ 디아블로 시리즈의 시즌 아이템이다.

한정 출시되는 디아블로 핼로윈 에디션은 디아블로 고유의 악마 로고에 할로윈 컨셉을 입혀 개성 있게 표현했다. 간결한 라벨 디자인으로 판매되던 기존 제품 틀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할로윈 분위기를 살린 로고 문양과 이미지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디아블로 핼로윈 에디션은 칠레 센트럴 밸리에서 생산되는 카베르네 소비뇽 100%로 만든 와인으로 짙은 레드 루비 빛 색상이 특징이다. 블랙 베리와 초콜릿, 커피의 아로마가 입안 가득 느껴진다. 특히 와인의 구조감과 밸런스가 좋으며 풀 바디의 우아한 타닌과 산도를 경험할 수 있다. 잘 익은 과일 향은 육류와 양념된 요리, 숙성된 치즈 등과도 잘 어울린다.

디아블로 핼로윈 에디션은 대형마트, 주요 백화점 그리고 와인나라 직영점(양평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동대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원대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