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미니, 퓨처 아티스트 앰버서더 1기 모집

최승근 기자
입력 2017.09.22 17:04 수정 2017.09.22 17:04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오는 10월9일까지 앱솔루트 미니(ABSOLUT MINI)와 함께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에너지를 지닌 20대를 발굴하고, 트렌디한 스팟 홍대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갈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

앱솔루트 미니는 전국 편의점 매장에서 앱솔루트 보드카(오리지널)와 라즈베리 두 종류로 판매되고 있다.

앱솔루트에서 최초로 실시되는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의 리크루팅은 앱솔루트의 공식 SNS 채널과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등을 통해서 진행된다.

지원을 원하는 이는 자신의 넘치는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1분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absolutmini2017@gmail.com)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열광적인 에너지를 가진 지원자를 선발하여 매주 앱솔루트 공식 SNS 채널과 유명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1분 자기소개 영상을 선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로 활동할 퓨처 아티스트 최종 20인을 선발한다.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로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앱솔루트에서 제공하는 파격적인 활동혜택을 누리게 된다.

앱솔루트 본사가 위치한 스웨덴 해외연수, 매월 팀 활동비 지원, 세계적인 명성의 아트앤컬처 매거진인 데이즈드앤컨퓨즈드(Dazed & Confused)와의 개인 인터뷰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향후 개최되는 모든 앱솔루트 파티에 VIP로 초대되며, 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플래그십 공간인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에서 지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게더링 파티 찬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1기 수료자 중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한 최종 2인에게는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브랜드 마케팅 인턴십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 멤버들은 20대의 젊고 트렌디한 나이트라이프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스팟인 홍대를 중심으로 맹활약하게 된다. 이들은 앱솔루트에 대한 브랜드 이해도와 로열티 강화를 위한 트레이닝에 참여하게 된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