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만 인도 누리꾼, LG전자 광고 매력에 '흠뻑'
고수정 기자
입력 2017.06.08 10:00
수정 2017.06.08 09:17
입력 2017.06.08 10:00
수정 2017.06.08 09:17
LG전자 인도법인 20주년 기념 영상 2500만뷰 돌파
5월 11일 공개 후 4주 만에 일평균 약 100만뷰 달성
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일평균 조회 수가 약 100만뷰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가 지난달 11일 유투브에 공개한 4분 분량의 동영상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에 있다고 믿는 소녀는 우주비행사를 꿈꾸게 됐고, 어머니는 어려운 형편이지만 TV를 팔아 딸의 꿈을 돕는다. 우주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이 동영상은 최근 4주 만에 조회수 2500만뷰를 돌파했다.
인도 누리꾼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광고를 보면서 눈물 흘린 건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는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기 때문에 동영상이 주목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는 “인도법인이 영상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인도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인도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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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수정 기자
(ko0726@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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