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스튜디오 모델출사 이벤트 실시

남궁민관 기자
입력 2014.12.03 15:25
수정 2014.12.03 16:04

'M.ZUIKO 디지털 ED 40-150mm F2.8 프로' 렌즈 완판 기념

ⓒ올림푸스한국
올림푸스한국는 6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인피니트 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 모델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M.ZUIKO 디지털 ED 40-150mm F2.8 프로' 렌즈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올림푸스 고성능 렌즈 그룹 'M.ZUIKO 프로'의 두 번째 렌즈인 이 제품은 마이크로 포서드 규격의 초망원 줌렌즈(35mm 환산 기준 초점거리 80~300mm)로 방진·방적 기능을 갖췄으며 모든 초점 거리에서 F2.8 밝기의 일정한 조리개 값을 유지하는 망원 렌즈다.

최근 출시에 앞서 3차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조기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번 스튜디오 모델출사는 이번 제품의 예약판매 완판을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비구매 고객을 추가로 모집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5일까지 올림푸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각각 1시간씩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프로 모델을 직접 촬영하며 렌즈 활용법과 스튜디오 촬영 요령 등을 배울 수 있으며 올림푸스의 다양한 렌즈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앞으로도 신제품 체험 기회 확대는 물론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매달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교육 및 출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내년 1월에는 스키장 출사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M.ZUIKO 디지털 ED 40-150mm F2.8 프로 렌즈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흥미가 있는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