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데일리 균형영양식 ‘그린비아’ 신제품 4종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1.14 11:20
수정 2025.01.14 11:20

ⓒ정식품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데일리 균형영양식 ‘그린비아’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그린비아는 정식품이 지난 1991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그린비아 마일드 케어 팩’ 2종(구수한맛, 검은참깨)과 ‘그린비아 미니’ 2종(프로틴 케어 미니, 영양 케어 미니)이다.


‘그린비아 마일드 케어 팩’은 식물성 중심의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기존 캔 제품인 ‘그린비아 마일드 케어’를 팩 제품으로 출시해 음용성을 높였다. 단백질과 복합탄수화물의 조합으로 포만감과 함께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그린비아 마일드 케어 구수한맛 팩’은 한 팩(200ml)에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3대 영양소와 22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함유했다.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8g)을 더했으며 누구나 선호하는 구수한 맛 팩으로 맛있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그린비아 마일드 케어 검은참깨 팩’는 3대 영양소와 23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 100% 식물성 단백질(8g)을 함유한 제품으로 검은 참깨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한 ‘그린비아 미니’ 2종은 150ml 소용량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한 번에 남김없이 섭취하기 좋다.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담백한 맛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다.


‘그린비아 프로틴 케어 미니’는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10g)을 함유한 고단백 구성이 특징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8종의 필수아미노산과 근육 형성을 촉진하는 BCAA를 더했다.


또한 ‘그린비아 영양 케어 미니’는 식물성 위주의 혼합 단백질(5g)과 대두추출액G 유래 대두올리고당, 대두식이섬유, 대두이소플라본 등을 함유해 포만감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한다.


그린비아 신제품 4종은 정식품 온라인 판매처인 이데이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그린비아 마일드 케어 팩’과 ‘그린비아 미니’ 시리즈는 바쁜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그린비아는 국내에서 가장 오랫동안 균형영양식을 연구해온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간편하게 필요한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비아는 정식품이 1991년 출시한 국내 최초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로 12건 이상의 임상연구를 통한 검증을 거쳤다. 환자용 전문영양식을 비롯해 일반 소비자를 위한 균형영양식 등 다양한 제품으로30년 이상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