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證,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 건국대 편 개최

황인욱 기자 (devenir@dailian.co.kr)
입력 2024.09.19 13:24
수정 2024.09.19 13:24

오는 25일 오후 4시30분부터 진행

LS증권이 건국대학교에서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 ⓒLS증권

LS증권은 19일 건국대학교에서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는 주식 투자 정보와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는 LS증권의 대학생 및 취준생 대상 오프라인 행사다.


이번 강연회는 오는 25일 오후 4시30분부터 7시50분까지 서울시 광진구 건국대학교 경영관에서 진행된다. LS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학생회 ‘비범’이 공동 주관한다.


강연은 총 3세션으로 진행된다. 염승환 LS증권 이사는 ‘변화 속에서 주도주 찾는 방법’을,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주식 첫걸음’, ‘증권사 취업 꿀팁’을, FM스쿨 강사로 활동중인 테이바 랩스 강승희 대표는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다양한 혜택과 경품도 마련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 선착순 30명에게는 에코백이 증정된다. LS증권 해외주식 및 해외선물 계좌 보유자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6세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0명까지 가능하다.


이현민 LS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대학생을 위한 주식투자 강연회는 매회 각 대학을 순회하며 이번이 7번째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관심과 참여가 커지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며 “투자에 관심이 있는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강연과 혜택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인욱 기자 (deveni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