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아이허브 등과 '썸머 블프' 시작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07.15 09:22
수정 2024.07.15 09:22

ⓒ11번가

11번가는 수천만 개의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보유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비롯해 아이허브, 오플닷컴 등 글로벌 제휴몰 및 독일∙중국∙호주∙일본 등 국가별 해외직구 셀러 1만여 곳이 총 출동한 ‘2024 썸머 블랙프라이데이(이하 썸머 블프)’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11번가는 아마존과의 협력을 토대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11번가 단독 딜’이 포함된 수십만 개 규모의 ‘핫 딜’ 상품을 최대 53%할인해 선보인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주목받는 ‘센트룸’, ‘솔가’, ‘라이프익스텐션’의 주요 영양제와 최근 국내에서 아웃도어 샌들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킨’의 샌들 컬렉션을 비롯, ‘닌자’, ‘로마’, ‘잔스포츠’, ‘스릭슨’, ‘하이드로 플라스크’ 등 인기 직구 브랜드 제품이 대거 참여한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모은 ‘아마존 테마관’도 행사 기간 운영한다. 국내 수영 동호인 사이에서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관심이 뜨거운 ▲수영용품(수경, 수영복, 스노클 등)부터 ▲여름 신발(샌들, 슬리퍼류)등 시즌 상품 ▲디지털기기(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SSD 등) ▲주방&리빙용품(테이블웨어,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등 우리나라 직구족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들을 판매한다.


다채로운 방송 한정 혜택이 준비된 블프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5시 ‘LIVE11’을 통해 포터블 블렌더, 남성용 레인부츠, 디너웨어세트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다양한 인기 제품 20종을 1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실시간 참여형 이벤트를 통한 경품 제공 등 풍성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2024 썸머 블프에는 11번가 내 입점한 아이허브, 몰테일, 오플닷컴, 스트로베리넷 등 여러 글로벌 제휴몰과 미국∙독일∙중국∙호주∙일본 등 전 세계 15개국의 1만여 셀러가 동참한다. 행사 기간 총 300만개 규모의 해외직구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행사 제품들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1시간 만에 판매 물량 500개가 완판된 ‘커클랜드 시그니처 울트라 클린 캡슐세제’(152개입x2통), ‘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60캡슐x2병), ‘오쏘몰 이뮨 드링크+정제’(30개입)와 독일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압타밀’의 ‘프로푸트라 듀오어드밴스 프레’(800gx6통)까지 국내 고객들의 구매 열기가 뜨거운 직구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고물가로 알뜰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가성비 여름패션 상품으로 인기를 끄는 ‘지프 스피릿’의 2만원대 쿨링 바람막이, 1만원대 면 반바지(2장 세트) 등 여름 패션잡화와 역대급 엔저 현상으로 최근 더욱 수요가 높아진 ‘아사히 에비오스’ 영양제 등 일본 직구 제품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한국 고객들의 구매 수요가 높은 유명 브랜드 상품, 국내서 구하기 쉽지 않은 희소성 있는 제품, 최근 직구족 사이에서 입소문 난 이슈 아이템까지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며 “특히 아마존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파격적인 쇼핑 혜택들을 선보이는 만큼 올 여름을 대표하는 해외직구 쇼핑축제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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