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NBA키즈, 코트 클래식 콘셉트 '바시티 점퍼'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1.13 14:13
수정 2023.01.13 14:13

NBA키즈 ‘바시티 점퍼’.ⓒ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바시티 점퍼’를 필두로 레트로 패션 열풍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NBA키즈의 스포티한 아이덴티티를 통해 일상과 스포츠를 넘나들며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트로 및 클래식 트렌드를 조명했다.


특히 NBA키즈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미국프로농구 NBA보스턴 셀틱스, LA레이커스의 팀 부클 와펜 자수로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으며, 화사한 컬러 포인트로 스타일까지 모두 잡았다. 또한 봄철 높은 일교차와 꽃샘추위에 알맞은 가벼운 무게감과 여유로운 핏으로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NBA특유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함께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레트로 감성의 캐주얼룩을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세 가지 컬러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BA키즈 관계자는 “Y2K패션에 대한 높은 수요에 발맞춰 선보인 이번 바시티 점퍼는 경쾌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신학기나 소풍 등 아이들의 봄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다”며 “스포티와 클래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NBA키즈의 바시티 점퍼로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바시티 코디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