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누들프레쉬 냉동밀키트’ 4종 출시
입력 2022.10.11 10:26
수정 2022.10.11 10:27
30년 전통의 면(麵) · 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가을을 맞이해 ‘누들프레쉬 냉동밀키트’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냉동 밀키트는 ‘베이컨 투움바 생면파스타’, ‘쉬림프 로제 생면 파스타’, ‘명란오일 파스타’ 와 ‘중식볶음면 차오미엔’ 으로 기존 5종에 양식과 중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파스타나 중식 요리는 집에서 요리하기에는 번거롭고 전문점을 방문해야 먹을 수 있었지만 면사랑 냉동밀키트는 새우, 베이컨 등과 같은 잘 손질된 신선한 고명까지 포함되어 있어 추가 재료가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다.
요리에 자신 없거나 시간이 없는 사람들도 프리미엄 수준으로 즐길 수 있으며 냉동으로 장기간 보관해도 맛의 퀄리티가 유지 가능하다.
넓적한 페투치네 생면으로 소스를 가득 묻혀서 먹기에 좋은 ‘베이컨 투움바 생면파스타’는 프랑스산의 진한 크림에 매콤함이 어우러진 투움바 소스와 훈연향 가득한 통베이컨이 특징이다.
‘쉬림프 로제 생면 파스타’는 1등급 밀가루로 반죽한 생면과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와 프랑스산 휘핑크림이 어우러진 진한 로제 소스에 탱글한 식감의 새우까지 손질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란오일 파스타’는 고소한 명란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의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100% 이탈리아산 고단백 듀럼밀로 만든 정통 스파게티면이 들어 있다.
‘중식 볶음면 차오미엔’은 특제 간장으로 뜨거운 기름에 볶아내 불맛 가득한 볶음 소스와 담백하고 고소한 돼지고기와 다채로운 야채 고명이 들어 있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면사랑은 지난 30년간 면과 소스만을 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처럼 즐길 수 있는 냉동 밀키트를 연달아 출시했다” 며 “이번 신제품은 중식, 양식까지 라인업을 넓혔으며 호불호 없이 더욱 다양한 제품을 밀키트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면사랑 제품들은 면사랑몰, 쿠팡 로켓배송을 비롯해 11번가, SSG, 마켓컬리 및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4종은 면사랑몰, 11번가, 이마트를 시작으로 판매처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