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새로워진 '케어프렌드'와 김남주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2.08.29 17:11
수정 2022.08.29 14:41
바바더닷컴은 한층 더 새로워진 ‘케어프렌드’를 선보이면서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한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리미엄 AI 맞춤 솔루션 케어프렌드는 바바더닷컴이 소비자에게 더 나은 쇼핑 환경과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시작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다. 소비자가 자신의 ▲성별 ▲연령 ▲선호하는 제품군 및 스타일 등을 설정하면 AI가 설정된 취향에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게 된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용자가 증가해 현재 누적 이용자 4만명을 달성했다.
여기에 바바더닷컴은 케어프렌드를 한층 더 개선해 고객이 설정한 온라인 환경에서 ▲케어 키워드 ▲고객 선호 취향 통계 ▲할인 특가 상품 등의 카테고리를 추가해 유용한 쇼핑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바바더닷컴은 전속 모델 김남주가 새롭게 단장한 케어프렌드를 소개하는 캠페인 티저 및 본 영상도 프로모션 페이지에 공개한다. 영상과 더불어 케어프렌드를 설정한 누적 고객 수 및 남녀 성별에 따른 실시간 스타일 트렌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바바더닷컴은 김남주와 함께한 케어프렌드 캠페인을 기념해 ‘김남주가 선택한 케어프렌드’ 프로모션을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케어프렌드를 설정한 누적 회원수가 지정된 목표치에 도달할 때마다 각종 혜택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로, 누적 회원 수 6만명, 8만명, 10만명 달성 시 단계별로 ▲5000 e포인트(1000명) ▲1만 e포인트(100명) ▲리프레쉬 골프 19만원 이용권(5명)을 추첨 증정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케어프렌드를 설정한 누적 회원 수가 최고 10만명을 기록할 경우 케어프렌드 설정 및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2명을 선정해 ‘파크 하얏트 호텔 5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이사는 “바바더닷컴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케어프렌드를 발전시켜 새롭게 선보였다”며 “나를 위한 쇼핑의 첫 발걸음 케어프렌드를 통한 맞춤형 쇼핑으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