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이원일 셰프 쿠킹클래스 진행...20일 티켓 오픈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입력 2022.08.17 13:53
수정 2022.08.17 13:55

9월17일 '쿠킹위드스타' 이원일 셰프 참여

토마호크, 통목살 등 '스테이크 플래터' 선보일 예정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요리와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 팝업 클래스를 비롯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신개념 쿠킹클래스 ▲쿡얼롱,키즈클래스 ▲키즈쿠킹 등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특히 잇츠매직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와 ▲마스터클래스는 유명 스타셰프를 초청해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스타 셰프가 조리한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으며 시연, 실습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지금까지 최현석, 여경래, 레이먼킴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스타셰프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전석이 매진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음달 17일 열리는 쿠킹위드스타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셰프 이원일이 참여한다. 이원일 셰프는 지난해 진행된 쿠킹위드스타 참여 셰프 중 현장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셰프 중 한 명으로 이번 클래스에서는 토마호크, 통목살 등을 '스테이크 플래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 참가자 모집은 '잇츠매직'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 오픈하며, 쿠킹클래스를 비롯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 일정 및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잇츠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채현 기자 (hyun079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