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OCUS] 잭슨 "힘든 시간 뒤, 다 가질 순 없다는 것 깨달아"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2.07.18 09:52
수정 2022.07.18 09:52

"음악도 예술이라 진심으로 느끼고 이해해야 한다는 걸 알고 있다. 스스로를 믿어야 해"

가수 잭슨이 화보를 통해 한층 단단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18일 매거진 싱글즈는 잭슨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싱글즈

공개된 사진 속 잭슨은 강렬한 눈빛을 뽐내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잭슨은 10년 가까이 활동하면서 앞으로의 활동과 방향성에 대하여 깊게 고민했다고 말했다. 그는 "결국 힘든 시간 뒤에 깨달은 건 다 가질 순 없다는 것, 그러니 그저 자신이 원하는 걸 하면 된다는 것. 어떤 선택을 하든 당연히 장단점은 있을 테지만, 매일매일 목표에 조금씩이라도 가깝게 다가간다면 그 자체가 내겐 행복이란 사실을 알게 된 거다"라며 지금 자신의 위치와 하고 싶은 것에서 최선을 다 하고 있으며 지금 그 행복을 찾았다고 말했다.


"예전엔 그저 열심히 하려고만 했다.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늘 앞섰다. 지금은 음악도 예술이라 진심으로 느끼고 이해해야 한다는 걸 알고 있다. 즐겨야 한다. 스스로를 믿어야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잭슨은 "가수를 시작했던 때를 돌이켜보면 내 일을 사랑한다는 것, 그리고 그걸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점에선 여전히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잭슨은 새 앨범 'MAGIC MAN'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