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캠핑용품 라방…최대 36% 할인
입력 2022.03.10 08:47
수정 2022.03.10 08:47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캠핑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아마존 캠핑 특집 라이브 방송’을 3월 월간십일절 당일인 오는 11일 실시한다.
이날 오후 9시 ‘LIVE11’을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캠핑에 필요한 기본적인 필수품들을 포함한 총 20여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의 ‘스카이돔 캠핑 텐트’와 캠핑의자, 캠핑 테이블, LED랜턴부터 음식 조리나 보관을 위한 4인용 쿡웨어 세트, 휴대용 화로대, 쿨러백 등 다양한 상품을 모았다.
캠핑에 즐거움을 더할 보드게임, 블루투스 스피커와 ‘히말라야 핑크솔트 팝콘’, ‘토르티야 칩’ 등 간식류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 고객을 위한 경품 혜택들도 준비됐다.
11번가는 방송 할인 혜택에 더해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방송 중 추가로 발급한다. 쿠폰 적용 시 방송 판매 상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아마존 캠핑 특집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브랜드의 방송 상품 이외 제품을 구매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다 최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마존 해외직구에 관심있는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마련한 SNS 계정으로, 아마존 캠핑 특집 라이브 방송 관련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SK페이 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준다.
신현호 11번가 해외쇼핑담당은 “캠핑용품은 저렴한 가격은 물론 국내에는 없는 상품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해외직구족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로 국내에서 가장 편리한 아마존 해외직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라이브 방송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