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 출시
입력 2022.01.24 08:57
수정 2022.01.24 08:58
20여년의 덴탈케어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 더해
애경산업은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SAVORR)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보르는 전문적인 덴탈케어 기술과 전문 티소믈리에가 검증한 다채로운 향을 담은 프리미엄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로, 제품을 사용함과 동시에 삶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삶을 더 풍부하게 음미하다’(Savor the richness)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품에 담았다.
특히 사보르는 20여년간 덴탈케어를 연구한 연구진의 신뢰할 수 있는 처방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였으며, 전문 티소믈리에가 선별한 차별적인 향을 적용해 양치 후 고급스러운 향기까지 남을 수 있도록 제품의 가치를 더했다.
또한 양치 시 더욱 부드럽고 섬세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고급 연마제를 함유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며, 미국 (무농약∙무첨가(OTCO)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과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고품질 자연유래 원료를 함유했다.
사보르는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개인의 기분과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클래식 토탈케어의 ‘사보르 그린민트향 치약’ ▲구취 집중케어의 ‘사보르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 ▲잇몸 집중케어의 ‘사보르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 등 치약 3종을 출시했다.
사보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치약 시장에서 사용감과 성분 등이 강조된 프리미엄 치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향기 텐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출시하게 됐다”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함께 선보여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