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
입력 2021.09.07 10:58
수정 2021.09.07 10:58
DGB대구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장려를 위해 최신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가전제품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핵인싸 감성 가전 페스티벌'과 영업점 미성년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내 아이 영앤리치로 키우기' 이벤트로 나뉘어 실시된다.
핵인싸 감성 가전 페스티벌 이벤트는 기간 중 IM뱅크 앱과 인터넷뱅킹, 모바일 웹 등 비대면 채널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가입하고 자동이체까지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삼성 슈드레서(1명), 위니아 음료 냉장고(3명),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천원권(600명) 등 디지털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 경품을 제공해 디지털 트렌드에 맞춘 이벤트로 기획했다.
내 아이 영앤리치로 키우기 이벤트는 만 6~18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 중 부모 등 법정대리인이 대구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2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까지 등록한 선착순 2000명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저축 지원금 2만원을 중복 지급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한 번의 가입으로 국민주택과 민영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는 내 집 마련의 필수 상품"이라며 "영업점과 비대면 어느 채널에서든 쉽게 응모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