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가을 맞아 배민서 치킨·디저트 주문 시 할인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1.08.27 09:02
수정 2021.08.27 09:02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오는 29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굽네치킨과 디저트 메뉴 주문 시 2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모션 동안 굽네치킨을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 또는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과 함께 주문 시 2000원 할인된다.


할인되는 치킨 디저트 세트 메뉴는 치킨+바게트볼 7종(△굽네 고추바사삭 △굽네 갈비천왕 △굽네 볼케이노 △굽네 오리지널 △굽네 갈릭마왕 △굽네 양념히어로 치킨 △굽네 스윗볼케이노)과 치킨+에그타르트 세트 7종(△굽네 고추바사삭 △굽네 볼케이노 치킨 △갈릭마왕 반반 △굽네 오리지널 △굽네 갈비천왕 △굽네 양념히어로 반반 △굽네 갈릭마왕) 총 14종이다.


배민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하거나 주변에 있는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배민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배달의 민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은 이번 프로모션 주문 메뉴로 굽네 고추바사삭과 굽네 갈릭마왕을 추천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굽네치킨만의 특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아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월 판매량 100만 수를 돌파하며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1초 치킨’으로 등극했다. 굽네 갈릭마왕은 고소한 쌀 파우더를 입힌 치킨에 국산 꿀과 국산 다진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었다.


사이드메뉴인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겉은 바삭한 패스츄리에 속은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담겨있어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바른 바게트볼 안에 진한 크림치즈를 듬뿍 채웠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무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해지는 날씨에 소비자들이 따뜻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의 많은 메뉴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