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뉴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 단독 출시
입력 2025.01.13 07:46
수정 2025.01.13 07:46
롯데쇼핑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의 일환으로 ‘2025 뉴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을 단독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온은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전략적 협업으로 이번 컬렉션의 단독 출시를 비롯해 관련 메이크업 컬렉션의 화보도 제작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뉴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은 롯데온, 롯데 잠실 부티크 매장, 디올 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남프랑스 그랑빌의 매혹적인 라 콜 누아르의 정원에 핀 아름다운 꽃들의 하모니에서 영감을 받은 파스텔 톤 컬러가 매력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화사하고 우아한 봄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메이크업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정원을 아름답게 수놓은 꽃들의 섬세한 컬러들을 하나의 아이 팔레트에 담은 ‘뉴 디올쇼5꿀뢰르- 936스윗 부케’와 봄에 대한 사랑을 담아 라일락 컬러에 반짝이는 글리터를 더한 ‘뉴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91스윗 아이리스’, 달리아의 섬세한 장밋빛 복숭아톤 색조를 담아 우아한 핑크 컬러를 선사하는 ‘뉴 루즈 블러쉬– 831피치 페탈’, 장미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실버 쉬머 펄의 로즈우드 색상으로 입술에 반짝임을 더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뉴 어딕트 립스틱– 721로즈 페탈’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품을 구매 시 롯데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의 뷰티 카테고리 매출 실적은 최근 3개년 연속으로 두 자릿수 이상 지속 신장 중이다. 향후 뷰티 브랜드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 롯데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 경쟁력을 더욱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유나연 롯데온 브랜드뷰티팀장은 “롯데온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지난 2022년부터 지금까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신제품 선출시, 단독 상품 출시, 통합 마케팅 등의 협력관계를 지속해오고 있다”며 “이번 뉴 디올 플라워 가든 메이크업 컬렉션뿐 아니라 추후에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