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SNS 댄스 이벤트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1.07.29 09:53
수정 2021.07.29 09:53
입력 2021.07.29 09:53
수정 2021.07.29 09:53
신한라이프는 자사 광고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의 댄스에 도전하는 원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에 맞춰 로지의 안무를 따라 추고 인스타그램의 숏폼 플랫폼 릴스에 필수 해시태그 #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원더댄스와 함께 댄스 영상 콘텐츠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원더댄스 가이드 영상을 올려 누구나 쉽게 안무를 따라 출 수 있게 했다.
광고 속 음원 'Fly so higher'와 로지의 안무는 비디오 플랫폼 틱톡 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음악과 댄스 콘텐츠를 분석해 신한라이프가 자체 개발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안무로 구성돼 누구든지 쉽게 따라하고 즐길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광고는 MZ세대들의 큰 관심 속에서 지난 1일 론칭 후 1000만회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원더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550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 달 27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