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T스카이라이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국민사연 공모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1.05.24 08:47
수정 2021.05.24 08:48

장애인·범죄피해 가정 등 소외·취약계층 대상

2016년 이후 308개소에 UHD TV·시청료 지원

KT스카이라이프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 안내 이미지.ⓒ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24일부터 한 달간 2021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를 진행한다.


사랑의 안테나는 KT스카이라이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난시청 지역 등 방송 시청 환경이 열악하거나 방송을 통해 문화와 정보 습득이 필요한 장애인, 취약계층 시설·가정에 TV 시청이 가능하도록 UHD TV와 스카이라이프의 UHD 수신기, 방송서비스 평생 무료시청권을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매년 상·하반기 각각 국민 사연 공모를 통해 전국 총 308개소에 초고화질 방송 시설을 지원해왔다.


이번 사연 공모는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KT그룹 희망나눔재단 ▲한국건강가족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며 KT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랑의 안테나가 필요한 장소와 사연을 작성해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회사는 공모된 사연들을 심사해 기증 대상을 선발하고 다음달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사랑의 안테나 국민사연공모와 함께 카카오같이가치,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온라인 캠페인도 두 달간 진행한다. 온라인 캠페인은 카카오같이가치에 접속하여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캠페인 내용을 공유할 경우 1건당 2000원을 스카이라이프에서 기부하는 행사다.


홍기섭 KT스카이라이프 대외협력총괄은 “올해 신설된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사회지원의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