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심켈로그, 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1.04.21 13:34
수정 2021.04.21 13:34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달콤한 꿀과 고소한 아몬드의 조화를 자랑하는 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출시한다.


허니 아몬드 시리얼은 기존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제품에 아몬드 함량을 더 높이고, 달콤한 꿀을 더한 프리미엄 시리얼이다.


아몬드 가루를 곁들인 허니 푸레이크와 리얼 아몬드 슬라이스의 조합으로 한층 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의 풍부한 영양을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든든한 식사로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 여파로 대용량 시리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기획되었다.


식품산업통계정보(aT FIS)와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시리얼 시장 규모는 지난해 3,294억원으로 전년 대비 14.0% 증가했다.


비대면 수업,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자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시리얼을 더 많이 찾기 시작한 것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과장은 “허니 아몬드 시리얼은 집에 머무르는 ‘집콕’ 생활이 늘어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도록 켈로그 최초로 창고형 매장 단독 상품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남녀노소 좋아하는 달콤한 꿀과 고소한 아몬드의 조합이 일품인 이번 신제품으로 온 가족이 시리얼의 건강한 맛과 영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코로나19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프로틴 그래놀라 등 인기 제품을 대용량으로 트레이더스에 선보이는 한편 홈쇼핑 단독 신제품을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도 진출했다. CJ오쇼핑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그래놀라 인 컵' 2종은 첫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조기 소진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550g)은 오는 26일부터 2개입 묶음 상품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