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서발전, '고객 감동의 4콜'로 협력사와 소통 강화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입력 2021.04.14 14:20
수정 2021.04.14 14:20

한국동서발전 본사 사옥 전경. ⓒ동서발전

한국동서발전은 오는 7월까지 협력회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 감동의 4콜(Call)'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서발전의 4콜은 계약단계부터 완료 이후까지 해피콜·감동콜·청렴콜·방문콜 등 네 단계 소통으로 협력회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협업부서 부서장들이 협력회사에 직접 전화해 계약 축하, 준공 등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제도 개선과 관련된 의견을 수렴한다.


이를 통해 지난해 계약업무에 대한 정보 확대 의견을 반영해 입찰부터 준공까지의 계약업무 절차와 관련 법령 등을 수록한 업무절차 가이드북을 제작해 협력사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동서발전은 현재 협력회사의 업무 편의 향상과 투명성 확대를 위한 업무투명성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업무절차 개선을 위한 상시 제안접수 채널을 구축해 실무부서 검토 후 개선 내용을 회신할 계획이다.


임직원 간 청렴소통을 강화해 공감과 참여의 청렴문화 확산에 힘을 기울인다. 조직문화 개선을 주제로 한 사내 공감토론, 청렴 소통 릴레이, 청렴워크숍 등을 시행한다.


경영진과 간부직원들이 청렴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하도록 청렴윤리 교육을 강화한다. 고위직 청렴교육을 연간 2회로 확대 시행하고, 간부직원 대상 청렴교육(연 4회)을 신설한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협력회사와의 동행문화,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 감동의 4콜(Call), 청렴교육 등 다양한 청렴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라며 "임직원의 청렴의식을 제고하고, 애로사항 해결과 제도 개선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