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AI와 초등인강의 결합, 천재교과서 밀크티로 체계적인 성적관리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1.01.08 18:00
수정 2021.01.08 15:15

ⓒ천재교과서

최근 인공지능(AI)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교육 역시 예외는 아닌데, 인공지능을 활용한 학습프로그램으로 보다 스마트하게 성적 관리를 해주거나 자녀에게 딱 맞는 학습 커리큘럼을 추천해주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점점 업그레이드 되어가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 역시 인공지능(AI)를 활용한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수학과목에서 AI 관련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학습생들의 초등수학 실력 향상을 돕고 있는 중이다.


밀크T 초등의 AI 수학인강은 최근 'AI 분수마스터' 서비스를 오픈했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시작할 수 있는 해당 과정은 천재교육의 자체 개발 인공지능 엔진 제니아(geniA)가 제공하는 개인별 맞춤 동적 평가로 학습생의 수준을 파악한다.


이를 통해 개념 동영상 강의와 초등수학 문제풀이 방법을 익히는 드릴 다운, 문제풀이 등의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특히 분수 단원부터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AI를 적극 활용한 초등인강 밀크티의 학습관리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밀크T를 통해 학습 후에는 성과부터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AI분석 보고서 서비스도 제공된다. 실제 초등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은 평소 자세하게 알지 못했던 자녀의 학습성취도와 성적을 잘 정리된 보고서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처럼 스마트학습 시대 초등학교 공부 실력 향상과 학습 흥미를 더한 AI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는 현재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