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T, 연말 맞아 ‘플로’ 음원·‘웨이브’ 영화 무료로 쏜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12.21 09:17
수정 2020.12.21 09:18

플로·웨이브·V 컬러링 이용 고객에 무료 혜택

T멤버십 소상공인 제휴처에 캐럴 매장음악 지원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바일 음원·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이 해당 소식을 알리는 모습.ⓒSK텔레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바일 음원·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 음악 플랫폼 ‘플로(FLO)’와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 등 모바일 구독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음원·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5GX 부스트파크(Boost Park)’와 T멤버십 제휴 편의점, 음식점, 베이커리 등 소상공인 매장에 크리스마스 캐럴 매장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50여개 플레이리스트에서 1000곡 이상 음원 리스트를 제공하고, 최대 5만명의 고객에게 300회 음악듣기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음악듣기 무료 쿠폰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발급받아 31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웨이브에서는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라라랜드’, ‘캐럴’, ‘그녀(HER)’ 등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영화를 전용 메뉴 화면을 구성해 서비스한다.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웨이브 이용 고객도 관련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에서는 지난 1일부터 가족, 친구 등 전화하는 상대방이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캐럴 콘텐츠 40여개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을 제공 중이다. V 컬러링 캐럴 콘텐츠는 연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이동통신(MNO) 사업대표는 “제한된 상황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수밖에 없는 고객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안을 드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음원·영상 콘텐츠 무료 제공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